광화문의 숨은 보석, '닥터로빈 광화문점'에서의 이탈리아 음식 체험🍝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는 광화문에 위치한 '닥터로빈 광화문점'에 다녀왔어요.

 

저는 이탈리아 음식을 좋아해서 언제나 새로운 맛집을 찾아다니는데요.

이번에는 친구의 추천으로 이곳을 찾게 되었어요.

이곳은 특히 건강을 중시하는 분들이 좋아할 만한 곳이에요.

 

이탈리아 음식 중에서도 파스타와 리조또를 주력으로 하는 이 곳의 메뉴판을 한 번 살펴봤는데요.

메뉴들이 모두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를 사용한다고 해서 더 기대가 되더라구요.

 

첫 번째로 시도해본 메뉴는 '통단호박크림스프'였어요.

가격은 19,500원으로 2~3인용이라서 친구들과 나눠먹기 좋았어요.

단호박의 달콤함과 크림의 부드러움이 어우러져 진짜 입안에서 즐거움이 펼쳐지더라구요!

 

이어서 '매콤버섯새우크림파스타'와 '까르보나라'를 주문했는데요,

각각 19,500원, 19,000원이었어요.

 

매콤버섯새우크림파스타는 약간의 매콤함이 느껴지면서 버섯과 새우의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까르보나라는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맛있었어요!!!!

치즈의 진한 맛과 토마토의 신선함이 잘 어우러져서 정말 만족스러웠답니다.

 

이번 방문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건 '닥터로빈 스페셜'이라는 곳의 건강 철학이에요.

이곳은 설탕, 버터,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모든 메뉴를 튀기지 않아서 칼로리 부담을 덜 수 있어요.

 

특히, 이곳의 크림소스는 'NO콜레스테롤 식물성 크림'과 '100% 국내산 콩'을 사용해 직접 만들어서 더욱 건강하답니다.

또, 피자도우는 100% 친환경 현미와 슈퍼곡물을 사용해서 더욱 영양가가 높아요.

 

서울 종로구 종로3길 17 D-타워 5층에 위치한 이 맛집, 영업시간은 21:00까지이고,

라스트 오더는 21시 0분이에요.

브레이크 타임 라스트 오더는 14:30이니 참고하세요.

단체 이용도 가능하고,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등의

편의 시설도 잘 되어 있어요. 전화번호는 02-2039-3166이니, 예약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직접 방문해서 느낀 점은, 이곳은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이탈리아 음식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리는 맛집이에요.

솔직히, 건강 음식이라고 해서 맛이 떨어질 줄 알았는데,

진짜 예상을 뛰어넘는 맛의 향연이었어요ㅠㅠ 평소에 건강 음식을 찾아다니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제대로된 광화문 맛집을 찾아서 너무 기쁘네요!! ㅎㅎ

재방문 의사 100% 맛집입니다 최고👍👍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