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맛집] 호랑이도삭면 광화문에서 색다른 도삭면 체험~!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친구들과 종로에 위치한 '호랑이도삭면 광화문'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서울 종로구 종로3길 24-17에 위치해 있답니다.

처음으로 도삭면을 먹어봤는데요. 특이한 면발과 개운한 육수가 인상적이었어요.

면은 쫄깃하고 육수는 시원해서 정말 기분 좋은 한끼였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도삭면과 만두였는데요,

도삭면은 면이 쫄깃하고 육수는 깔끔해서 진짜 맛있었어요!!!

 

만두는 고기가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진짜 만족스러웠답니다.

메뉴판을 보니 다양한 종류의 메뉴가 있더라구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도전해보려고 해요 ㅎㅎ

이곳의 영업 시간은 평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주말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랍니다.

방문 전에 영업 시간을 꼭 확인하시길 바래요~!

가격대도 합리적이어서 저희는 정말 만족도 100%였는데요,

좋은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단, 주차공간이 따로 없어서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주차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어요 ㅠㅠ

만두는 정말 고기가 풍부하게 들어있고,

도삭면은 시원한 육수와 쫄깃한 면발이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보통 도삭면집과 비교했을 때, 면의 질감이나 육수의 맛이 더 좋았답니다.

 

특히 육수는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것 같아요~

제대로된 종로 맛집을 찾아서 너무 기쁘네요!! ㅎㅎ 재방문 의사 100% 맛집입니다 최고👍👍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여러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