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의 숨은 보석, 모던샤브하우스에서의 특별한 샤브샤브 경험✨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친구들과 함께 광화문에 위치한 '모던샤브하우스 광화문D타워점'에 다녀왔는데요.

이곳은 정말 광화문역 맛집으로 유명하답니다.

 

제가 방문하게 된 계기는 바로 친구의 추천으로,

이곳의 샤브샤브가 일품이라고 들어서 기대 반, 설렘 반으로 방문했어요.

 

그럼 지금부터 제가 경험한 모던샤브하우스의 맛과 분위기,

그리고 서비스에 대해 솔직하게 리뷰해볼게요!

맛집 정보

  • 주소: 서울 종로구 종로3길 17 D타워 리플레이스 광화문 5층
  • 전화번호: 02-2251-8501
  • 영업시간: 매일 영업 중, 21:00에 라스트오더
  • 홈페이지: 모던샤브하우스 홈페이지
  • 메뉴:
    • 시그니쳐(성인): 58,000 원
    • 스페셜(성인): 78,000 원
    • 엑설런트 (성인): 88,000 원
    • 프리미엄 (성인): 140,000 원

모던샤브하우스는 샤브샤브와 스키야키를 주메뉴로 하는 곳인데요,

여기의 특징은 바로 손님들이 취향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는

여러가지 특제 육수와 신선한 소고기, 돼지고기, 야채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에요.

 

고기와 야채는 신선해서 정말 맛있었고, 육수의 맛이 일품이었어요!!!!

 

입장하자마자, 직원분들의 친절한 안내로 좋은 인상을 받았답니다.

단체로 이용하기에도 좋고, 주차장도 있어서 차를 끌고 가기에도 무리가 없어요.

또, 장애인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서 누구나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어 좋았어요.

 

음식을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에도,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사진 찍기 바빴어요 ㅎㅎ

친구들과 수다 떨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음식이 나오자마자 먼저 눈에 띈 건 바로 그 아름다운 비주얼이었어요.

고기는 육즙이 풍부하고, 야채도 싱싱해서 먹음직스러웠어요.

 

육수와 함께 먹으니, 입안 가득 행복한 맛이 퍼졌어요 ㅠㅠ

정말 만족도 100%였는데요, 다만 가격이 조금 비싸서 그 점이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도 맛과 서비스, 분위기 모두 만족스러워서 가격이 그만큼 값어치 있다고 느꼈답니다.

제대로된 광화문 맛집을 찾아서 너무 기쁘네요!! ㅎㅎ

재방문 의사 100% 맛집입니다 최고👍👍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