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구 맛집 '은주정'에서의 김치찌개와 삼겹살 포스팅!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좋은 맛집 정보를 전해드리고자 오늘도 열심히 누비는 20대 여성 블로거입니다.

저는 얼마 전 친구들과 함께 방산시장 근처를 놀러갔는데요,

 

점심 시간이 다가와 배가 고프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주변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은주정'이라는 맛집을 찾아갔답니다!

 

은주정은 서울 중구 창경궁로8길 32에 위치해 있어요.

굉장히 편안한 분위기의 식당이었는데요,

방산시장에서 쇼핑을 즐기다가 김치찌개와 삼겹살을 맛보러 들리기에 정말 좋은 위치에 있더라구요.

이곳은 청계천 방산시장에 자리하고 있어서,

 

점심 시간에는 김치찌개를, 저녁 시간에는 삼겹살을 즐길 수 있어요.

저희는 점심 시간에 방문했기 때문에 김치찌개를 주문했는데요,

메뉴판을 보니 점심에는 쌈싸먹는 김치찌개(11,000원)와 비빔쫄면(9,000원)이 있더라구요.

저녁 메뉴로는 고소한 삼겹살(16,000원)과 삼겹살+김치찌개(16,000원)도 있어서

다음에 저녁에도 방문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김치찌개의 맛은 정말 일품이었는데요!

김치가 적당히 숙성되어 있어서 깊은 맛이 나면서도 신선한 맛이 느껴졌어요.

 

무엇보다 김치찌개와 함께 나오는 쌈이 정말 신의 한수! 이 조합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김치찌개 한 술 떠먹고 쌈에 싸서 먹으면 그 맛이...ㅠㅠ 정말 감동이었어요.

그리고 김치찌개의 양도 적당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맛집을 찾는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이런 소소한 일상의 행복이 저에게 큰 기쁨이 되거든요.

이번에도 제대로된 서울 맛집을 찾아서 너무 기쁘네요!! ㅎㅎ

재방문 의사 100% 맛집입니다 최고👍👍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