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맛집] 파스타마켓, 이탈리아 바로 옆에서 느껴진 파스타의 정석!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친구들과 종로의 파스타마켓에 다녀왔어요.

 

이 곳은 서울 종로구 대학로11길 9-5 1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아늑한 분위기와 함께 파스타의 정석을 느낄 수 있는 이 곳, 저는 진짜 너무 만족했어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지만 한국인의 입맛을 제대로 고려한 메뉴 구성이 좋았어요.

메뉴판은 다양했는데요, 저희는 크림파스타와 토마토파스타, 그리고 피자를 주문했어요.

크림파스타의 소스는 진짜 부드럽고 크림의 깊은 맛이 느껴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토마토 파스타는 신선한 토마토의 상큼함과 함께 약간의 매콤함이 느껴져서 신선한 맛이었답니다!

피자는 바삭바삭한 도우에 치즈가 듬뿍~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가격은 크림파스타와 토마토파스타가 각각 13,000원, 피자는 18,000원이었어요.

가격대도 합리적이라 생각했는데요,

다만, 조금 더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를 먹어보고 싶었던 점이 아쉬웠어요.

솔직히 말해서, 파스타마켓은 가격대, 맛, 분위기 모두 만족스러웠답니다!

진짜 이탈리아의 맛을 종로에서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제대로된 종로 맛집을 찾아서 너무 기쁘네요!! ㅎㅎ

재방문 의사 100% 맛집입니다 최고👍👍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여러분 :)